맛집리뷰

김포공항 롯데몰 연남토마/메이빈 카페

줄리줄리 2023. 1. 30. 22:31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연남토마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으로 유명한 연남토마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내돈내산입니다.

-위치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MF층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 라스트오더 21:00)
  
본점은 연남동에 있고 여러지역에 체인점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롯데몰에 자주 가는 편이에요.
아이들 데려가기도 좋고 카페도 많이 있고 쇼핑하기도 좋고 날씨가 좋지 않은 날에도 날씨영향을 받지 않아서 종종 가게 됩니다. 연남토마는 연남동 맛집으로 들어본 적은 있으나 웨이팅이 두려워 시도를 못하고 있었다가 평일 점심에 약속이 생겨 이때 아니면 못먹겠다 싶어 갔습니다.  예상대로 웨이팅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오시게 된다면 평일점심에 시도해보세요 :)
가게 내부는 초록초록 깔끔한 스타일이고 테이블간의 간격도 넓고 쾌적합니다.
테이블에 있는 패드로 메뉴를 빠르게 스캔하고 맛있어보이는 메뉴로 빠르게 주문했습니다.
덮밥, 돈가츠, 파스타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왼쪽부터 알쌈리조토,소고기 치즈 카츠, 명란바질오일파스타

기본찬은 김치,단무지,피클 삼총사가 나옵니다.
그리고 메인메뉴들이 등장합니다.
명란 바질 오일 파스타는 연남토마의 시그니처메뉴입니다. 새우가 통통하니 맛있었고
바질맛도 많이 느껴져서 좋았고 한국인이라면 마늘! 마늘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명란의 짭쪼롬한 맛이 계속 손이 가게 하는 듯 합니다. 결론은 완전 추천합니다. 꼭 드셔보셨으면합니다.
다른 테이블 보면  명란바질오일파스타는 거의 다 드시고 있었습니다.
소고기 치즈카츠는 겨자, 와사비, 소금과 함께 곁들여 나온다. 개인적으로는 와사비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튀김 옷도 얇고 치즈도 있어서 아이들이 잘 먹을 메뉴인 것 같습니다. 어른 입맛에 살짝 느끼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온다면 소고기 치즈카츠로 시켜주려 합니다.
알쌈리조토는 독특한 맛인데  살짝 매콤하고 깻잎에 날치알과 함께 쌈을 싸먹으면 되고 깻잎은 한번인가 리필이 되었던 것 같다.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았고 깻잎에 싸먹으니 향긋하니 잘 어울렸습니다.
셋이서 1인 1메뉴로 3가지를 주문했지만 배고파서였을까 아니면 양이 적어서였을까 순식간에 흡입하고 식사를 마쳤네요.

메이빈 카페

식사를 마치고  롯데백화점 6층으로 올라갑니다.
메이빈 카페라고 있는데 테라스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날씨좋을 때 이 곳 테라스에 앉아서 광합성하며 커피를  먹으면 더할나위없이 기분이  좋아집니다.
테라스쪽에 계단이 있는데 이 곳으로 올라가면 김포공항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대도 있습니다.
비행기가 이륙하는 것을 볼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와도 좋을 것 같네요.
롯데몰 안쪽에 있는 카페들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트여있는 메이빈카페를 더 선호합니다. 롯데몰에 오신다면 방문추천드립니다 ^^